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 성매매관련정보 > 성매매바로알기

성매매바로알기

게시물 내용보기
제목 1시간에 3만원 '리얼돌 오피스텔'···성매매 자리 꿰찬다
이름 디딤돌 작성일 2020-07-01
첨부파일
분홍색 침대 시트 위로 누워 있는 리얼돌. 일본식 교복과 비슷한 디자인의 옷을 입고 있다. 특정 부위를 훤히 드러낸 채다.

지난달과 이달 초 리얼돌 체험방 측에서 20대 남성 직장인 A씨에게 보낸 여러 사진 중 일부다. 원피스를 입고 있는 리얼돌의 사진도 있다. 체험방 매니저는 “야동(야한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까지 붙였다.

인천 신도시 지역에 있는 이 리얼돌 체험방은 복도를 따라 여러 개의 방이 딸린 일반 시설과 다르다. 오피스텔 안에 리얼돌이 있다. 일명 ‘오피’로 불리는 오피스텔 성매매 방식이다. 한 시간 이용료는 3만원 선이다.

이 오피스텔과 15m 너비의 도로 하나를 두고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 있다. 관할 행정기관에 사업자등록을 마쳤다고 한다. 성인용품점 허가가 필요 없는 자유업종으로 분류된다.

"여성 성적 거래대상으로 용인하게 돼"

여성인권 단체는 리얼돌의 심각성을 강조한다. 서랑 한국사이버성폭력대응센터 부대표는 “리얼돌 존재 자체를 넘어 이 문제는 (사람을 상대로 한) 성매매가 갖는 핵심문제와 맞닿는다”며 “(리얼돌 때문에) 여성을 존엄한 인격체로 보는 게 아니라, 성적으로 거래 가능한 대상으로 용인하게 된다는 데 심각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출처: 중앙일보 김민욱·편광현 기자 kim.minwook@joongang.co.kr
원문보기 ▼


https://news.zum.com/articles/57575596?c=02
목록